오늘은 제가 주중에 방문했었던 하남에 위치한 키즈카페 프렌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워낙 장소가 넓고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많아서 아이와 다양한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하남 키즈카페 프렌즈 이용 정보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38 위너스프라자 B1
- 전화번호 : 0507-1383-8303
- 영업시간 : 평일 12:30 ~ 20:00, 주말 및 공휴일 10:00 ~ 20:00
- 매주 월요일 휴무(공휴일인 경우 10:00 ~ 20:00 정상영업)
- 평일 오전(10:00 ~ 12:00)은 단독대관
- 무료주차 :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며 이용 종료 후 퇴장 시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무료주차 등록 가능합니다.
- 입장권 가격
- 평일 어린이 입장료(2시간) : 19,000원
- 평일 종일권 : 32,000원
- 주말 및 공휴일 어린이 입장료(2시간) : 22,000원
- 보호자 입장료 : 5,000원
- 추가요금(10분당) : 1,500원
- 아이는 미끄럼 방지 양말 착용 필수(보호자는 일반 양말 착용), 미지참 시 카운터에서 2,000원에 구매 가능
키즈카페 프렌즈는 예상보다 규모가 크고 시설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탁 트인 로비에 보호자분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충분했고요. 지하 1층이지만 공기 정화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아이와 키즈카페를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럼 하남 키즈카페 프렌즈 시설을 하나씩 둘러보겠습니다.
- 입장하기(카운터)
- 로비와 카페음식
- 미끄럼틀
- 트램펄린과 집라인
- 프렌즈 기차, 물고기 낚시 등 무료 시설
- 포클레인, 타워크레인 유료 시설
- 사격존, 워터건
- 뮤직존, 게임존
1. 입장하기(카운터)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출입구에 들어오면 우측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입장 시에 신발장 번호를 알려드리면 직원분이 확인 후 입장료 결제를 합니다. 간단하게 시설 이용 방법을 듣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2. 로비와 카페음식
프렌즈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식사류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돈가스가 11,000원으로 가장 비쌌고 볶음밥류는 8천 원대, 떡볶이류도 8~9천 원대였고 우동이 7,500원으로 제일 저렴했습니다. 저는 짜장 떡볶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어묵과 떡이 많아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 미끄럼틀
로비를 지나 왼쪽으로 들어가면 대형 미끄럼틀이 아이를 맞이합니다. 왼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노란색 미끄럼틀을 탈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미끄럼틀이 길어서 아이가 신나게 내려갔습니다. 미끄럼틀 끝에 푹신한 매트도 깔려 있어서 안전하게 타고 내려올 수 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 미끄럼틀을 타지 않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흔들 다리가 있습니다. 흔들 다리를 조심스럽게 건너가서 왼쪽으로 돌아서면 롤러형태로 된 작은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롤러 미끄럼틀도 아이가 많이 좋아해서 3~4번 반복해서 탔습니다. 그 외에도 정글짐처럼 미끄럼틀 시설에 연결된 다양한 놀거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4. 트램펄린과 집라인
요즘 키즈카페를 다니다 보면 트램펄린은 대부분 있었습니다. 하지만 집라인은 있는 곳보다 없는 곳이 더 많은데요. 프렌즈에는 집라인이 있었습니다. 손잡이를 잡고 발을 떼면 저절로 내려가고 내려가서 손을 떼면 저절로 원위치로 집라인이 돌아옵니다. 평일 오후라 아이들이 별로 없었지만 주말에 오면 줄 서서 타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5. 프렌즈 기차, 물고기 낚시 등 무료 시설
키즈카페 프렌즈에는 아이가 좋아할 만한 무료 이용 시설도 많습니다. 프렌즈 키차는 헬로방방의 미니기차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것보다는 크기가 좀 더 컸습니다. 그리고 회전목마도 아이들이 최소 한번 이상씩은 타는 인기 시설입니다. 프렌즈 기차는 짝수 시간 정각, 회전목마는 홀수 시간 정각에 시작해서 20분 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에는 대형 물고기 낚시 시설도 있습니다. 마치 장난감 개구리 낚시처럼 물고기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대형 원형 판이 돌아가면서 물고기가 입을 벌렸다 닫았다 하는데 타이밍을 맞춰 낚싯대로 물고기를 잡아 올리면 됩니다. 생각보다 접는 것이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아이가 물고기를 여러 마리 잡으며 많이 즐거워했습니다.
6. 포클레인, 타워크레인 유료시설
아쉽지만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는 없었습니다. 유료시설은 포클레인과 타워크레인, 사진에는 없는 범퍼카가 있습니다. 1회당 이용료는 3천 원이었습니다. 포클레인은 기기를 조작하여 편백나무 칩을 옮길 수 있고 타워크레인은 줄을 내려 밑에 있는 박스들을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는 놀이 기구입니다. 두 시설 모두 매 시 20분부터 40분까지 20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사격존, 워터건
프렌즈에서 가장 신기했던 것이 사격존이었습니다. 그동안 가봤던 키즈카페 중에는 없었던 프렌즈에만 있던 시설이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권총의 손잡이를 뒤로 당기고 권총 앞에 막대 형태의 총알을 넣고 방아쇠를 당기면 앞에 있는 스크린에 총알이 발사됩니다. 그럼 스크린에 있는 캐릭터들이 총을 맞고 반응합니다. 제 아이도 웃으며 총을 여러 번 쏘았습니다.
또 한 가지 재미있는 시설은 워터건이었습니다. 오락기기 형태인데 실제로 물총이 발사되고 화면에 나오는 괴물들을 무찌를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키즈카페 프렌즈에는 신기한 시설들이 많았습니다.
8. 뮤직존, 게임존
처음에는 뮤직존이 어떤 곳인가 했는데요. 노래방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동안 부모님들은 노래방에서 무료로 노래를 부르실 수 있습니다. 보통 키즈카페는 아이들만을 위한 시설들이 대부분인데 노래방이 있어서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일반 오락실처럼 이용할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기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물론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만족할만한 게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프렌즈 추가 이용 팁!
방문 당시 카운터에서 현금 결제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현금 결제 시에 캐릭터 음료를 증정해주고 있었습니다. 저도 현금 결제를 하고 음료수를 받았습니다. 나중에 매장 내 자판기를 보니 매장에서 2,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음료였습니다. 혹시라도 이용하실 분들은 카운터에 문의하셔서 음료수 받아 가십시오.
하남 키즈카페 프렌즈 이용 후기
하남 키즈카페 프렌즈는 그동안 이용해 봤던 키즈카페 중에 가장 많은 놀이 기구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많고 어른들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부 유료 시설이 있다고는 해도 다른 시설들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충분히 만족할만한 시설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5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꼭 방문해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육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경정공원 자전거 대여 알아보기 (0) | 2023.05.05 |
---|---|
미사리 승마공원 아이와 승마체험 가능한 곳 (0) | 2023.05.02 |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아이와 가볼만한 곳(ft. 화랑대철도공원) (0) | 2023.04.19 |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 방문 후기(예약, 할인정보, 한강뷰까지) (0) | 2023.04.17 |
[하남 미사] 키즈카페 지니아이 놀이부터 다양한 클래스 체험까지 (0) | 2023.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