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카페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오픈
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올림픽공원 카페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오픈

by 행복한육아아빠 2023. 4. 2.
반응형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이 피는 시기가 되다 보니 아이와 실외 활동을 자주 하게 됩니다. 토요일 오후에 다시 올림픽공원을 찾았다가 카페 파스쿠찌가 오픈한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자전거를 타다가 휴식도 취할 겸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1 2층(전화 : 0507-1475-6787)
    • 한성백제역 2번 출구에서 26m, 자차로 이용 시 소마미술관 주차장(남 3문)에 주차(별도 주차 할인 없음)
    • 소마미술관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 남 4문 주차장도 이용 가능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파스쿠찌-소마미술관점-입구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은 3월 15일에 오픈했습니다. 예전에는 공실로 비워져 있던 공간에 카페가 새로 오픈을 해서 반가웠습니다. 저는 아이와 올림픽공원에 오면 주로 평화의 문 광장을 이용합니다. 그래서 이용 가능한 카페가 투썸플레이스 한 곳이어서 좀 식상하기도 했는데 새로운 카페가 오픈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자세히 둘러보기

 

1. 매장 내부

파스쿠찌-소마미술관점-내부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매장 내부

저는 토요일 오후 3시 30분경 방문했었습니다. 토요일 오후다 보니 사람들이 많고 빈자리가 없어 조금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화의 문 광장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보다는 매장 내부가 작았습니다. 메뉴 주문을 위한 줄도 5m 이상 되었던 것 같습니다.

 

2. 메뉴판 및 카운터

파스쿠찌-소마미술관점-메뉴판및카운터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매뉴판 및 카운터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방문자가 많다 보니 저는 3~4분의 대기 후에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카페가 그렇듯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카푸치노 한잔 주문 후 기다렸습니다. 주문 후 메뉴 수령할 때 주문 번호가 카운터 좌측에 표기됩니다. 다른 카페처럼 진동벨 시스템은 아니었습니다. 1인 1 메뉴 주문 원칙입니다. 저는 6세 아들과 같이 방문을 해서 부득이 1잔만 주문을 했습니다.

 

3. 케이크와 빵 종료

파스쿠찌-소마미술관점-케익파스쿠찌-소마미술관점-빵종류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케이크과 빵 종료

토요일 오후라서 그런 건지 판매완료된 빵과 케이크가 많아 보였습니다. 치즈케이크, 초콜릿 케이크와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가 아직 남아 있었습니다. 저는 파운드케이크 종류를 좋아하는데 그 마저도 판매완료되고 음료만 주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4. 카페의 명당자리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명당자리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에도 명당자리가 있습니다. 바로 통유리창 바로 옆에 있는 자리입니다. 카페가 2층에 위치해있다 보니 창 밖으로 올림픽공원과 호수가 잘 보입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저 멀리 만개한 벚꽃나무도 보이네요.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방문 및 이용 후기

아이와 올림픽공원을 방문해서 자전거를 타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방문한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입니다. 좋았던 점은 카페가 2층에 있다 보니 1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보다는 전망이 좋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내부 시설도 깔끔했습니다. 다만, 안 좋은 점은 매장 안에 있는 화장실은 이용이 불가했습니다. 출입구가 아예 막혀있더라고요. 그래서 소마미술관 화장실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워낙 좋아서 올림픽공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에 오시게 되면 자전거를 대여해서 타실수도 있고 벚꽃 구경도 가능합니다. 올림픽공원에 오셨다면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에서 차 한잔 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하여 이용하기(위치, 가격 정보 등)

3월도 되고 하여 낮에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저는 지난 3월 6일에 아이와 올림픽공원에 방문하여 자전거를 대여하여 타보았습니다. 작년에도 날씨가 좋은 날에는 종종 이용하였는데 올

happyparentingdad.tistory.com

 

 

반응형